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신

한국의 핫한 ufc 옥타곤걸 top 4

남자의 경기 화끈한 스포츠 세계 3대 이종 종합격투기(UFC, K-1, PRIDE FC(프라이드))중 하나인 UFC를 좋아한다면 빠질수 없는 묘미가 있죠. 바로 옥타곤 걸들을 보는 즐거움인데요. 경기 라운드가 시작될때마다 멋진 몸매를 자랑하며 라운드 주위를 돌고 있는 옥타곤걸을 보고 있으면 잠시나마 행복해집니다^^

유명하고 인기있는 옥타곤걸(Chrissy Blair, Vanessa Hanson, Jessica Cambensy, Jhenny Andrade, Brittney Palmer, Arianny Celete 등)이 많이 있지만 오늘은 한국에서 핫한 옥타곤걸 top 4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옥타곤걸 하면 멋진 몸매와 아주 약간의 노출(?)을 빼놓을 수 없죠. 



첫 번째 강예빈입니다. 강예빈은 얼굴이 예쁘고 몸매가 좋아서 인터넷 얼짱으로 알려지기 시작했구요 잠시 온라인게임 모델, 맥주 CF 등으로 활동했습니다. 2012년도에 11월 중국 마카오에서 열린 UFC IN MACAU에서 한국인 최초로 옥타곤걸로 나섰습니다. 한때 재미있게 본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도 허영달로 출연했었습니다. 특이한 경력은 2011년 여주고구마 홍보대사를 잠깐 했습니다. 그리고 프로듀스 101 플레디스 강예빈 절대 아닙니다!!!



강예빈

소속사 : 투이컴퍼티

나이: 1983년 1월 20일\

키&몸무게 : 170cm, 49kg



두 번째는 이수정입니다 레이싱모델로 한창 주가를 날리던 이수정씨가 2013년 3월 일본에서 열린 'UFC IN JAPAN'의 옥타곤걸로 강예빈의 뒤를 이어받았습니다. 이수정은 최근 외국이름이 갖고싶어서 이름을 에리카로 개명하고 영화배우와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에리카(이수정)

소속사 : 더블리 엔터테인먼트

나이: 1987년 9월 17일

키&몸무게 : 175cm, ??kg







세 번째는 성난 엉덩이로 유명한 유승옥인데요 2015년 11월 서울에서 열린 UFC 파이트나이트 인 서울에서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유승옥은 머슬마니아의 축제 FITNESS AMERICA WEEKEND 2014에서 아시아 최초로 커머셜부문 Top 5에 든 건강한 몸매, 멋진 애플힙의 대명사입니다. 유승옥은 매일 스쿼트 천개씩하는 심으뜸과 누가 누가 더 멋진 엉덩이를 가지고 있나로 라이벌 관계에 있습니다. 


유승옥

소속사 : 프로페셔널엔터테인먼트

나이 : 1990년 6월 21일

키&몸무게 : 172cm, ??kg



또 한명의 옥타곤걸은 유승옥과 같이 파이트나이트 서울에 선 김하나입니다. 김하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에 김동현이 출현했을 때도 옥타곤걸로 깜짝 출현했어죠.


김하나

나이 : 1990년 1월 1일

키&몸무게 : 170cm, 50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