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신

나도 멋진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상상이 현실이된다 구글 autodraw





재미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머릿속에는 그림이 그려지는데 직접 그릴려고 하면 도대체 무슨 그림을 그리고 있는지 알 수 없을때가 있습니다. 맞습니다. 그림에 소질이 없그나 전문적으로 그림에 대해서 배우지 않았다면 뭔가를 그림으로 표현하기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닌데요. 구글에서 재미난 상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싶은 물체에 대해 생각하고 그 물체에 대한 대해 쓱~~~ 그리다보면 어느새 원하는 그림이 자동완성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아래 유튜브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어때요? 신기하죠.. 생각으로 그림을 그린다.. 정말 발칙한 상상이네요.



제가 그림을 아주 못그립니다. 그래서 그림 그린다는걸 상상도 안 해봤는데.. 이 사이트를 알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먼저, 자동 그림완성을 사용하려면 왼쪽 autodraw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래는 제가 코끼리를 생각하고 그린 그림입니다.^^;;;; 구글 AutoDraw가 사용자가 그린 그림을 유추해서 이런 그림을 그리고 있네 라고 보여주는데요 여기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위 빨간박스에 코끼리가 있네요.


코끼리를 선택하자 마자 낙서가 멋진 코끼리 그림으로 완성되네요


기린을 생각하고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목이 길다에 포인트를 주고 그렸는데 위에 기린표시가 있습니다.


짜~~잔 멋진 기린 완성이네요. 이 상태에서 안에 색을 입히고 추가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내가 만든 멋진 그림을 다운로드 받아서 다시 사용할 수 있구요. 이 구글의 autodraw 기능을 이용하면 자동차, 비행기.. 내가 생각하는 그림 못 그릴게 없습니다. 급하게 그림으로 생각하는 걸 표현해야 할때 사용하면 좋을꺼 같습니다.


오토드로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PC, 스마트폰에서 모두 가능하니까 원하는 그림을 쓱~ 그리고 저장해서 사용하면 나만의 그림 완성입니다. 

구글 Autodraw 바로가기 => https://www.autodraw.com/